[스타벅스 부산역 아스티점] 편안하고 넓은 2층 좌석과 커피와 신상 음료 말차크림브륄레 맛있는 “스타벅스 부산역 아스티점” 방문 후기 리뷰 (+좌석 사진, 2층 사진, 내부 사진, 스타벅스 말차크림브륄레 추천 후기, 크림브륄레 알아보기)
[스타벅스 부산역 아스티점] 편안하고 넓은 2층 좌석과 커피와 신상 음료 말차크림브륄레 맛있는 “스타벅스 부산역 아스티점” 방문 후기 리뷰 (+좌석 사진, 2층 사진, 내부 사진, 스타벅스 말차크림브륄레 추천 후기, 크림브륄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스타벅스 좋아하시나요? 각종 쿠폰이 오며가며 모아놓은게 많고, 그래서 그런지
가장 맛있으면서 가장 만만하게 갈 수 있는 곳이 어쩌면 스타벅스일텐데요.
부산역 바로 앞에는 스타벅스 부산역아스티점이 딱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방문객이 굉장히 많아서 손님이 끊이질 않는데, 이곳은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
또 2층 공간 역시 굉장히 대규모 인원을 100명이상 수용할 수 있을만큼 내부가 잘 짜여진 곳인데요.
근처에 직장인분들이나 여행객분들이 캐리어를 들고 잠깐 휴식을 하기 위해 많이 들리시는 곳이에요.
제가 오늘 점심을 먹고 잠깐 다녀온 이곳에 대해서 내부와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그리고 최근에 나온 말차크림브륄레 신상에 대해서도 리뷰해드리도록 할게요~
부산역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인정된 맛집 “스타벅스 부산역아스티점” (+위치와 영업시간)
이곳은 부산역 근처에서 가장 카페 중에서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곳인데요.
매장이 아주 넓을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
특히 지하철로 오신다면 부산역 10번출구에서 부산역방면 도보 100m거리 아스티호텔 1층 위치하고 있어요.
📌 위치 :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7-8 (주차장없음 지원안됨)
📌 영업시간 : 07:00 ~ 22:00 연중무휴
센스있게 아스티호텔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산역아스티점 (+외관사진)
이곳은 찾기가 굉장히 편한데요. 아스티 호텔 바로 1층에 위치해있는데 스타벅스를 찾지 못하면
바보일 정도로 외관이 아주 잘 표현이 되어있어요. 😁
또 통창유리로 인테리어 되어있어내부가 훤히 보이는데요.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사항도 잘 보이더라구요.
부산지하철역이나 기차 부산역에서 매우 가깝고 접근성이 좋아서 많이들 찾아오셔서 회전률이 굉장히 빠른곳입니다.
다른 지점 스타벅스처럼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는 곳 (+내부사진)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주문매대와 다양한 굿즈와 시럽 등을 판매하는 매대가 위치해있었는데요.
최근에 오지않아 몰랐는데 머그컵이나 텀블러가 부산을 광안대교나 바다를 배경으로 한 굿즈를 비치해 놓았더라구요.
항상 스타벅스는 오면 이런 굿즈에 대한 욕심이 나는데요.
1층에는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테이블과 앉을 공간이 있었는데, 2층이 아주 넓어서 1층은 패스했습니다. 😊
외국인분들도 많이 오시는 느낌이더라구요.
100명은 넘게 수용할 수 있어보이는 2층 스타벅스 부산역아스티점 (+2층사진)
2층은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만큼 엄청나게 큰 규모의 좌석을 보여주는데요.
이날 12시에 딱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있긴했지만 아직도 자리가 널널할 정도로 많이 있었어요.
특히 나무로된 탁자에는 10~20명도 수용할 수 있을만했는데 대부분 공부하시는 분들, 여행오신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셨어요.
창가자리는 통창유리다보니 밖이 훤히 다 보여서 사람들이 오가는 모습을 보면서 커피한잔 하기 좋은 자리에요. 😁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에서 나온 신상 음료 “말차크림브륄레라떼” 후기 (+사진)
저는 신상이라고 적혀있는 말차크림브륄레를 시켰는데요.
아이스로 먹으려고 하다가 따뜻한 것으로 주문했는데, 아이스는 층이 있는 예쁜 잔을 볼 수 있는데
따뜻한 음료는 잔이 머그컵이다보니 볼수가 없더라구요.
이 음료는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라고 하는데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부드러운 버터와 바닐라의 풍미, 말차의 맛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
디저트 같은 음식이었는데, 한잔을 다 먹고나니 배가 부를 정도로 포만감도 있는 음료였어요. 칼로리가 250칼로리더라구요.
맺으며
스타벅스는 이제 대중적으로 인상이 너무 잘 박혀있는 브랜드다보니,
어딜가든 호불호갈리지 않게 실패없는 카페를 가기 위해서 스타벅스를 많이 드르는데요.
특히 부산역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산역아스티점은 2층 규모가 매우 크다보니 만남의 장소로서도 활용되는 느낌인데요.
뻥 뚫린 넓은 2층에서 잠깐의 휴식을 위해 들러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