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공개]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관련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밀양 12번째 가해자, 밀양 성폭행 가해자 대기발령, 김해 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밀양 사건 가해자 두산 위브더제니스, 밀양 사건 가해자 일하는 곳,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밀양 사건, 나락보관소 가해자 공개,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12번째 공개 가해자)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공개] 밀양 성폭행 가해자 근무하는 상신전자에서 공식 입장문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밀양 12번째 가해자, 밀양 성폭행 가해자 대기발령, 김해 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밀양 사건 가해자 두산 위브더제니스, 밀양 사건 가해자 일하는 곳,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밀양 사건, 나락보관소 가해자 공개,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12번째 공개 가해자)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공개]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가해자 관련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상신전자 공식 입장문, 밀양 12번째 가해자, 밀양 성폭행 가해자 대기발령, 김해 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밀양 사건 가해자 두산 위브더제니스, 밀양 사건 가해자 일하는 곳,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밀양 사건, 나락보관소 가해자 공개,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12번째 공개 가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나락보관소 뿐만아니라 케이타운스타 케랑이라는 유튜버 역시 밀양 사건 가해자들을 공개하고나서면서 다양한 화제가 생기고 있는데요.

 케랑이라고 불리는 유튜버가 밀양 성폭행 사건 12번째 가해자라며 백모씨의 신상과 함께

거주지 등을 공개하면서 항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이사를 갔다는 주장까지 나타나고 있는데요.

백모씨의 직업과 아내 사진, 연락처 및 아파트까지 언급되면서 난리가 난 상황인데요.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밀양 성폭행 사건 12번째 가해자 공개한 케랑이 유튜버 (+사진)

케이타운스타 케랑이라고 불리는 유튜버는 최근 밀양 성폭행 사건 12번째 가해자 백모씨를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그렇게 해당 가해자가 폭로되면서 가담자가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파트가 지난 10일 하루 만에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한 상황인데요.

앞서 공개된 가해자들은 운영 중이던 식당이 휴업과 철거에 들어갔고 또 다른 가해자는 해고 통보를 받기도 했었는데요.

케이타운스타 케랑이 유튜버는 해당 남성의 집주소를 공개하고, 최초 공개당시에는 해당 근무처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하면서 사진을 다수 공개하고 나섰었습니다.

해당 12번째 가해자 거주지 주촌 두산 위브더 제니스 구체적으로 밝혀졌다 (+사진)

더불어서 해당 12번째 가해자가 거주하는 것으로 해당 유튜버가 “주촌 두산 위브더제니스”라고 지칭하면서 해당 아파트의 관심이 높아졌을 뿐만아니라

해당 아파트는 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 호갱노노에서 검색 상위권에 올랐으며 아파트 후기를 남기는 곳에

“무슨 민폐냐. 사람이 잘못했으면 합당한 벌을 받는 게 마땅하다. 꼭 대가를 치르길 바란다” 등의 반응이 잇고 있는데요.

보배드림에서 올라온 글에 따르면 해당 아파트 입주민 게시판에는 “이사갔어요”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전해지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심지어 호갱노노라는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굉장히 많은 사람이 이곳을 보고 있었으며, 리뷰글 역시 해당 남성에 대한 저격글로 도배가 된 상태입니다.

 

 

케랑이 유튜버, 밀양 12번쨰 가해자 추가제보 영상 올렸다 (+사진)

더불어 케랑이 유튜번느 밀양 12번째 가해자에 관련하여 추가제보라면서

해당 가해자가 근무하고 있는 업체는 전화하니 참견말라고 다 긑난 사건으로 성질을 내더라라는 제보를 받았다고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보배드림에는 해당 회사 공식 입장문이 발표되었다고 공개되기도 한 상황인데요.

성신전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입장문 올라왔다 (+사진)

이런 상황 가운데에서 성신전자로 알려진 업체에서는 공지사항에 입장문을 밝히면서 화제가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가 다운되었다가 최근 다시 열리고 있는데, “사회적 이슈 사건에 대한 입장문” 이라면서

 “당사에서는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과 관련해 내부적으로 해당직원을 대기발령 조치했으며, 

사실관계에 의거 인사조치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밝혀진 12번째 가해자, 사건 가담자 여부 등 확인되고 있지 않다 (+누리꾼반응)

이런상황에서 문제는 현재까지 12번째 가해자로 밝혀진 해당 남성이 밀양 성폭행 사건 가담자인지,

혹은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는지에 대해서는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별다른 해명 역시 없는 상황이나 누리꾼들은  “죄 짓고 못사는 세상 만들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잇고 있는 상황인데요.

차후 어떻게 진행될지 사건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