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장 녹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조식과 룸서비스가 정말 맛있는 가족탕 있는 부산 녹천 온천호텔 방문 후기 리뷰 (+주차정보, 부산 가족탕 녹천호텔 온천, 부산 녹천 온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 호텔 추천, 부산 온천장 가족탕 추천, 부산 조식맛집 온천호텔, 부산 룸서비스 맛집 녹천 온천호텔, 녹천 온천호텔 룸서비스 추천)

[부산 온천장 녹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조식과 룸서비스가 정말 맛있는 가족탕 있는 부산 녹천 온천호텔 방문 후기 리뷰 (+주차정보, 부산 가족탕 녹천호텔 온천, 부산 녹천 온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 호텔 추천, 부산 온천장 가족탕 추천, 부산 조식맛집 온천호텔, 부산 룸서비스 맛집 녹천 온천호텔, 녹천 온천호텔 룸서비스 추천)

목차 숨기기
1 [부산 온천장 녹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조식과 룸서비스가 정말 맛있는 가족탕 있는 부산 녹천 온천호텔 방문 후기 리뷰 (+주차정보, 부산 가족탕 녹천호텔 온천, 부산 녹천 온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 호텔 추천, 부산 온천장 가족탕 추천, 부산 조식맛집 온천호텔, 부산 룸서비스 맛집 녹천 온천호텔, 녹천 온천호텔 룸서비스 추천)

[부산 온천장 녹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에 위치한 조식과 룸서비스가 정말 맛있는 가족탕 있는 부산 녹천 온천호텔 방문 후기 리뷰 (+주차정보, 부산 가족탕 녹천호텔 온천, 부산 녹천 온천호텔 후기, 부산 온천장 호텔 추천, 부산 온천장 가족탕 추천, 부산 조식맛집 온천호텔, 부산 룸서비스 맛집 녹천 온천호텔, 녹천 온천호텔 룸서비스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온천 좋아하시나요?

부산 온천장에는 국내 최대 목욕탕인 허심청을 비롯해서 목욕탕들이 대체로 밀집되어 있는데요.

특히 동래온천은 온천욕을하면 아픈 사람의 몸을 치유하는 특효가 있기로 유명하고, 왕실 종친과 양반 문인들이 다닌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전해지는데요.

특히 삼국유사에도 길고이 남아있을 정도로 오랜 역사를 가진 곳이지요.

부산 온천장역 부근에 위치한 농심호텔과 허심청 외에도 제가 묵은 가족탕이 있는 녹천 온천호텔도 유명한 곳인데요. 🙄

제가 숙박한 녹천 온천호텔의 경우에는 , 2018년에 건물 내부 전체를 싹 바꾼 리모델링 공사를 한 이후 부산 지역에서 깔끔하고 가성비좋은 가족탕 호텔이 된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수질좋은 온천수 외에도 조식과 룸서비스가 맛있는 곳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래온천,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리모델링된 녹천온천호텔 (+위치, 영업시간, 주차정보)

이곳은 동래온천, 그 중심에서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녹천온천호텔”인데요.

온천수는 약알칼리성이면서 마그네슘이 풍부하고 염소이온이 가장 많은 약식염천으로 불리는데 부인병이나, 위장병 등에 효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2018년 이후 리모델링되면서 더욱 깔끔하고 부대시설이 좋아졌는데요.

주차는 발렛요원이 항상 대기중에 있지만 바로 앞에 아래 사진처럼 꽤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고 바로 오시면 됩니다. 🙂

📌 위치 : 부산 동래구 금강공원로26번길 31

📌 주차 : 영업장 바로 앞 주차공간 있음 

1962년 동래 온천 원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녹천호텔 (+외관사진)

이곳은 동래 온천의 온천 원수를 그대로 이용하는 호텔 중 하나인데요.

녹천 온천호텔의 유래는 백록이 와서 잠자고 가는 곳을 파보니 따뜻한 샘이 솟아올라왔다라는 유래에서 따서 이름을 지은 것이라고 하네요.

꽤 오래되었지만 몇년전 리모델링을 하고 나서는 꽤나 고급진 외관을 가지고 있지요. 😁

1층에 편의점부터 각종 어메니티를 판매하고 있어 편리한 “녹천 온천호텔” (+내부사진)

이곳에 내부에 들어서시면 1층에는 유료로 이용가능한 안마의자와 쉴수 있는 공간, 그리고 편의점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편의점 시설에는 음료수부터 주류, 때밀이, 식혜, 커피류 부터해서 카운터 바로 앞에는 면도기부터 때비누, 샤워타올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몸만 오시면 저렴해서 구매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

이와중에 편의점에는 때사계, 때식계라고해서 때밀이와 사이다 혹은 식혜 그리고 계란을 판매하는데,

아무래도 온천과 때밀이를 하고 나서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게 패키지로 잘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

숙박부터 대실까지 가성비 좋은 가족 온천이 가능한 “녹천 온천호텔” (+가격표 사진)

이곳은 숙박부터 시간단위 대실까지 가능한 곳인데요. 😁

가족탕 대실 요금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더블기준으로 3인 이용시에 주말기준 2시간, 4만원대 요금이고

숙박의 경우에는 10만원이니 가성비적으로는 칭찬할만 하죠.

여기서 있어보니 외국에서 오신 투숙객도 이리저리보이고, 한국에서 여행을 온 여행객들도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녹천 온천호텔 체크인, 깔끔한 내부가 인상적인 곳 (+내부사진)

예약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방 키와 함께 조식권을 배부받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조식을 함께 구매해서 11만원대에 숙박을 했는데요.

아래처럼 조그마한 조식권을 주는데 이건 아침에 지정한 시간대에 1층에 지급하고 드시면 되는데요.

호텔과 객실 안내는 친절하게 객실 내 비치되어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움직이는 동안에 리모델링해서 깔끔한 느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 시그니처! 바로 룸서비스 관련 안내문도 한 부 쥐어주셨는데요. 이건 나중에 후술하겠지만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체크인은 금~일 기준으로 17:00, 체크아웃은 11:00 이니 참고하세요.

깔끔한 침구류와 정돈된 어메니티, 그리고 온천수가 나오는 가족탕이 있는 곳 (+객실사진)

먼저 들어서니 바로 앞에는 가족탕이 보였는데요. 화장실과 함께 공간이 비치되어있었는데 꽤넓은 공간에 놀랐어요.

다만 온천할 수 있는 가족탕 규모는 2명이 들어가면 딱 될 정도였는데요.

더블룸이다보니 아마 두명에 맞춰진 크기로 욕조가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내부에는 폭신한 침대와 TV, 에어컨 등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다만 더블룸의 경우 딱 모텔크기 정도라고 보시면됩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샴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온천 물 받는데 무려 2분밖에 걸리지 않는 수압좋고 수질 좋은 “녹천 온천호텔” (+영상, 사진)

먼저 왔으니 온천을 해야겠죠. 요즘 봄날씨라 더욱이 온천하기 좋은 날씨였는데 아래처럼 물을 틀어보니 욕조에 물이 엄청빨리 받히더라구요.

수압이 워낙에 좋기도해서 온천수를 여러번 반복해서 받더라도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아서 편리했어요.

수질이 좋기로 유명하긴한데 확실히 물이 미끌거리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하고 나오면 피부가 맨들합니다.

전체적으로 내부에 있는 욕조도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었어요.

간편하게 숙소에서 배달비 없이 맛있는 룸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녹천호텔” (+메뉴판 사진)

이곳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유일무이 가성비 좋은 룸서비스가 굉장히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엘리베이터부 광고를 하고 있는데, 간편하게 내부에 있는 큐알코드로 장바구에 담고 주문버튼만 누르면 끝이나는데요.

결제도 주문함과 동시에 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메뉴는 굉장히 아래 보시듯이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했는데요.

담다보니 많아지긴했는데 베스트메뉴로 되어있는 돈까스와 양념치킨, 그리고 팝콘치킨을 주문해봤는데요. 가격도 2만원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

미친 가성비와 맛을 자랑하는 녹천호텔의 자랑 룸서비스 (+음식사진)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15분정도 걸려 바로문앞에 도착했는데요. 사실 먹는 공간이 테이블이 없어서 더블룸은 불편했는데 참고하시길 바래요.

다만 그래도 음식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돈까스나, 치킨도 튀긴정도가 딱 좋았고 특히나 소스가 맛집에서 먹는듯한 소스를 그대로 구현했더라구요.

감자튀김도 맛있었고 돈까스도 정말 맛있었구요. 특히 저 조그만 팝콘치킨도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자녀분과 오셨을 경우에 선택지가 많아 좋을 것 같아요 😁

온천 여행의 마지막, 맛있는 조식까지 먹을 수 있는 “녹천 온천호텔” (+조식사진)

마지막으로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온천을 한번 더 하고 1층 조식으로 9시에 지정한 시간에 내려갔는데요.

입구에 들어서셔서 바로 앞에 계신분에게 조식권을 드리고 둘러보았는데 소세지와 해시브라운, 스크램블에그,

샐러드류와 과일, 그리고 맛있다고 입소문이난 시래기해장국, 황태해장국이 있었어요.

이외에도 조식에는 빠지기 힘든 빵과 시리얼 우유, 커피 등이 비치되어 있었는데 부족함 없이 깔끔한 공간에서 즐기니 맛있었어요.

어린 자녀가 있으신분은 아이 의자를 요청하시면 주시니 참고하세요!

맺으며

이곳은 가족탕으로 동래 온천에서 가성비 좋게 즐기기에는 이만한 공간이 없는 곳인데요.

조식부터 정말 퀄리티에 뒤떨어지지 않았던 룸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던 공간이에요.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중이시라면  꼭 들러보시면 주변에 둘러보실 공간도 많아서 걷기도 좋은 위치에 있는데요.

맛과 온천을 찾으신다면 친절하고 가성비좋은 이곳에서 추억을 쌓길 추천드립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다녀와서 쓴 후기임을 안내드립니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