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구 바다 카페 추천] 맛있는 커피와, 탁 트인 통유리 뷰가 예쁜 부산 영도구 하리항 바다 근처 “카페하리”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영도구 바다 카페 추천] 맛있는 커피와, 탁 트인 통유리 뷰가 예쁜 부산 영도구 하리항 바다 근처 “카페하리”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영도구 카페 추천, 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영도 카페 추천, 항구 근처 카페, 바다 근처 카페)

[부산 영도구 바다 카페 추천] 맛있는 커피와, 탁 트인 통유리 뷰가 예쁜 부산 영도구 하리항 바다 근처 "카페하리"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영도구 카페 추천, 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영도 카페 추천, 항구 근처 카페, 바다 근처 카페)

[부산 영도구 바다 카페 추천] 맛있는 커피와, 탁 트인 통유리 뷰가 예쁜 부산 영도구 하리항 바다 근처 “카페하리” 방문 후기 리뷰 (+부산 영도구 카페 추천, 뷰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영도 카페 추천, 항구 근처 카페, 바다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부산 영도구에 볼일이 있어서 들린 이후에 평일 점심에 제가 자주 방문하는 영도구의 “카페하리”를 방문했는데요.

이곳은 하리가 카페에서 키우시는 고양이의 이름이 ‘하리’라고 해서 카페하리로 이름이 붙었다고 하는데요,

하리항이 아주 작으면서 잔잔한 바다를 고즈넉하게 바라보기 좋은 곳인데,

도보로 바로 5분 이내에 있는 카페다보니 조용한 분위기와 현대식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카페가 이루어져있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인데요,

오늘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일체의 댓가 없이 쓴 리뷰임을 안내드립니다. 😊

2층으로 이루어진 외관과 내부가 이쁜 부산 영도구 “카페하리” 영업시간과 위치 (+주차장 정보)

이곳은 2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면서, 2층은 대관도 별도 문의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바로 코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항상 널널하게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서 이곳에 주차하셔도 되고,

아니면 바로 카페 근처에 대놓으셔도 됩니다. 2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몇명이든 수용은 가능해보여요.

주차장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 공영주차장 요금은 10분에 300원입니다!

📌 위치 : 부산 영도구 하리해안길 24

📌 영업시간 : 10:00 ~ 21:00 , 주말에는 11:00 ~ 21:00 영업

2층 건물로 현대식의 넓고 여유로운 공간이 있고, 앞에 작은 테라스 좌석이 있는 곳 (+외관사진)

이곳은 2층 건물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이 있는 카페인데요.

고즈넉한 작은 항구 옆에 있지만 규모가 있는 카페라서 간간히 주변 주민들께서 많이 애용하시는 것 같았는데요.

입구 앞에는 테라스 좌석이 3개정도 있어서 더운 여름에는 앞에서 드셔도 바닷바람 맞으면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외관을 보면 현대식 건물로 굉장히 깔끔한편인데, 금색으로 이루어진 카페 현판이 멋있더라구요. 😊

아메리카노 3,000원의 가성비와, 디저트까지 맛있는 “카페하리” (+메뉴판 가격 사진)

이곳은 특히 가성비가 어마무시한 곳인데요. 나름 대형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노가 3,000원 밖에 하지 않는데 다른 기타 메뉴도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편이더라구요.

뿐만아니라 저희는 가면 항상 아이스크림 크로플(5,000원)을 주문해먹는데

직접 크로플은 바로 구워주셔서 따뜻하고 바삭해서 자주 먹곤하는데요.

이외에도 케이크류도 진열되어있어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 이외에도 티라미스나, 치즈케이크 등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카페에요.

1층에는 애완견 동반 가능하고, 2층은 대관과 단체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있는 카페 (+내부사진)

이곳은 1층에는 애완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층도 좌석이 꽤 넓었는데 2층은 1층에 비하면 단체도 수용할 수 있을만큼 큰 공간이 펼쳐져있어요.

개인적으로 1층보다는 2층이 통창뷰로 멀리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현대식이라 만족스러웠어요.

고소한 아메리카노와, 에이드와 청은 100% 수제로 설탕대신 사탕수수로 만드는 곳 (+음식 사진)

이곳에서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각종 에이드, 딸기라떼 등을 시켰는데요.

이곳은 특히 에이드와 청 같은 경우에는 설탕대신 사탕수수로 만든 100% 수제 청을 사용한다고 하고

원두 역시 고급원두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크로플도 아이스크림 한스쿱과 함께 나오는데 따뜻하고 바삭한 크로플과 저 레인보우케이크가 인기가 좋았습니다!

  • 사장님 혼자서 주문을 받으시고 제조하시니 다소 시간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하셔야 할 것 같아요. 😊

맺으며

영도구 하리항은 영도구에 있는 소규모 어항이다보니 아주 고즈넉하고 고요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데이트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인데 들르신다면 이런 하리항과 어울리는 카페하리 카페를 들러보시길 적극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