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배달취소한 배달 거지 고소 사건] 보배드림에 쿠팡에서 6만원어치 주문하고 취소한 배달거지 고소한 사건 전해졌다 (+현장사진, 보배드림 쿠팡 취소, 보배드림 배달거지 만나러갔어요, 보배드림 배달 음식 못 받았다 부녀, 음식 못받았다 환불 요구한 부녀, 경남 창원 배달거지 고소 사건, 보배드림 쿠팡 진상고객 고소, 보배드림 무전취식 배달거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
최근 보배드림에서는 6월 21일경에 경남 창원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제보자가 “배달거지를 만나러 갔어요”라는 글을 쓰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종적으로 글이 수정되면서 고소장을 접수했다며 간이고소장 인증까지 마친 상황으로 보였는데요.
쿠팡으로 6만원어치의 주문을 받고 받지 못했다며 일방적으로 주문을 취소하고 전화를 받지 않은 진상 고객의 사연이었는데 어떤 사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보배드림에 6월 21일 “배달거지 만나러갔어요” 글 올라왔다 (+글 사진, 링크)
보배드림에는 지난 6월 21일 새벽에 “배달거지 만나러갔어요+고소장 추가”라는 글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제보자는 “6월19일 저녁9시 04분 쿠팡으로 주문이 들어왔고 장사도 힘든시기라 6만원은 큰 금액이였고
기분이 좋아 만들었으며 시간맞춰 배달 기사님도 도착하셨고 음식 픽업해 가셨다”라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면서 해당 주문증을 인증하며 글을 올렸는데요, 해당 글에 올라온 주문서에는 금액 64,200원이 찍혀있었고 술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음식 보내줬더니 쿠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 통보 왔다고 주장한 제보자 (+글 내용)
제보자는 그러면서 “신랑에게 신이 나 자랑을 하며 컴퓨터를 보여주었는데, 쿠팡에서 일방적으로 취소가 되어있었다”라고 주장해 당황함을 안겨주었는데요.
제보자에 따르면 “취소 해주면서 저희가게에 어떠한 연락도 없었다“라고 이야기했으며,
심지어 고객 센터에 전화하니 고객님께서 음식을 못받았다라고 주장하더라라고 했는데요.
이에 제보자는 황당함에 기사님 연락처가 있어 전화했고, 기사님께서 몸캠을 가지고 있어 직접 전달한 영상까지 받은 정황을 공개했습니다
술이 있어 기사가 고객에게 전달하는 영상 확보됐다 (+사진)
다행히도 해당 기사가 술이 있다보니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모습이 캠으로 확인되었고, 해당 캡쳐 사진까지 공개되었는데요.
이에 제보자는 쿠팡 고객센터로 연락하니 손실보상만 언급했다고 주장했고, 심지어 해당 고객은 전화조차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더욱 가관이었던 것은 제보자에 따르면 “화가나서 배달기사님과 경찰대동하여 고객님 집을 찾아갔더니 저희 음식을 먹고 계시더라”라고 주장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 안받은 이유 물어보니, 뻔뻔했던 진상고객 (+내용)
제보자는 “쿠팡 고객센터 전화는 왜 안받았냐고 물어보았다”라고 주장했으며
이어 “따님분이 쿠팡이츠로 주문했는데 왜 쿠팡전화를 받아야 하냐”라고 주장했다고 전했는데요.
그렇게 그들은 뻔뻔한 태도로 사과 없었으며 심지어 횡설수설하며 고등학생 따님과 아버님이 서로 탓으로 넘긴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장에서 경찰은 음식값 지불 후 끝내라했으나 사과 없이 거짓말만 하며 마음대로 하라는 부녀에게 제보자는 사기죄와 무전취식으로 고소할 생각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에 경찰은 ” 미성년자라 혐의없음이 뜰 수 있으며, 아버지가 연관이 되어있음을 입증해야한다”라고 했다고 전했는데요.
결국 해당 업주, 배달거지 부녀 고소장 접수 인증했다
이에 제보자는 고소의사를 밝힌지 얼마안되어 화제가 된 것을 인지하고 “배달기사님과 함께 만나서 경찰서 와서 고소장 접수했다“라고 밝히며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고 밝히며 간이고소장을 인증하고 나섰는데요.
이 상황을 목도하며 누리꾼들은 “인생은 실전이란걸 가르쳐줘야한다, 버러지같은 부녀다“라는 등의 날선 비판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