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신축 인피니티풀 풀빌라 추천] 거제도 동부면에 위치한 인피니티풀 수영장과 스파까지 있는 신축 오션뷰 풀빌라 펜션 거제 “스테이 노을” 방문 후기 (+거제 오션뷰 신축 풀빌라 추천, 거제 오션뷰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오션뷰 펜션 추천, 거제도 분위기 좋은 펜션 숙소 추천, 거제도 인피니티풀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저렴한 풀빌라 추천, 거제도 가족과 가기 좋은 풀빌라 추천, 거제도 신축 깔끔한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동부면 펜션 추천, 거제도 바다앞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개별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인스타 감성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감성숙소 추천, 거제도 동부면 감성숙소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신축 인피니티풀 풀빌라 추천] 거제도 동부면에 위치한 인피니티풀 수영장과 스파까지 있는 신축 오션뷰 풀빌라 펜션 거제 “스테이 노을” 방문 후기 (+거제 오션뷰 신축 풀빌라 추천, 거제 오션뷰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오션뷰 펜션 추천, 거제도 분위기 좋은 펜션 숙소 추천, 거제도 인피니티풀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저렴한 풀빌라 추천, 거제도 가족과 가기 좋은 풀빌라 추천, 거제도 신축 깔끔한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동부면 펜션 추천, 거제도 바다앞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개별 수영장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인스타 감성 풀빌라 펜션 추천, 거제도 감성숙소 추천, 거제도 동부면 감성숙소 풀빌라 펜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수영장 있는 풀빌라 펜션에 대한 로망 있으신가요?
개인적으로 거제도를 한시간 거리에 가까이에 위치해있어서, 거제도로 놀러간 김에 풀빌라 펜션을 들리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으로 들리게 된 독채 풀빌라 펜션이었는데, 이번 리모델링 신축으로 영업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해서 후딱 다녀왔습니다.
거제도 동부면에 위치해있고, 인스타에도 감성숙소, 풀빌라로 알려진 곳인데요. 가족단위로 가도 전혀 손색없을 만큼 깔끔하고 친절하고 가격까지 가성비 갖춘 곳이었는데요.
제가 다녀온 이곳에 대해서 솔직하게 리뷰를 드리도록 할게요.
아래는 근처에 맛집에 관한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시면 더욱 좋겠어요. 😁
📌 [거제도 게장정식 맛집 추천] 거제도 바다 앞 신선한 게장과 밑반찬이 정말 맛있는 게장정식 맛집 바다가는길 방문 후기 리뷰
거제도 동부면, 23년 10월에 리모델링 오픈한 따끈한 신축 인피니티풀 펜션 “스테이노을” (+위치와 가격)
이곳은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407-15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인데요.
총 4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 동 2개, 2층 동 2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기존에 있던 풀빌라 펜션을 사장님께서 인수하시고 새로 리모델링 한 후 영업을 시작하신 따끈따끈한 풀빌라인데요.
개별 스파시설과 10미터는 족히 넘을만한 너비의 개별 온수 수영장까지 갖춘 어마어마한 곳인데요, 😁
가격은 2층 스위트호실 기준으로 199,000원부터 시작하며 저희는 이번에 숙박대전 쿠폰까지 사용해서 무려 15만원대에 입실 가능했어요!
보니 1층 호실들은 그랜드라고해서 더 넓고, 사람 수용도 많이 가능해서 가격대가 조금 더 비싸보여요.
📌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407-15 스테이노을
전 객실 오션뷰, 뻥 뚫린 바다뷰를 볼 수 있는 풀빌라 펜션 “스테이 노을” (+외관 사진, 마트 정보)
이 근처에는 마트가 없고, 외진 산길이기 때문에 나가시려면 시간이 꽤나 걸리는데요. 그런 정보를 얻고 거제도 오는 길목에 위치한 하나로마트를 들렀는데요.
스테이노을과 약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하나로마트 거제해금강농협” (산양천로 50)으로 가시면 됩니다! 😁
꼬불꼬불 산길을 따라 조금만 오다보면 바로 앞에 아래와 같이 표지판이 보이실텐데요. 다소 당황스럽겠지만 추락하지 않으니
아랫쪽으로 차를 끌고 조금만 내려가시면 뻥 뚫린 바다 뷰의 스테이노을을 마주할 수 있어요.
한 4개 정도의 풀빌라? 펜션이 모여있는 것 같은데, 그중에서 화이트톤으로 가장 신축같아 보이는 건물이 스테이 노을이에요 😁
주차는 바로 스테이노을 옆에 대셔도 되고 뒷쪽에 대셔도 됩니다.
화이트톤 신축 프라이빗 풀빌라에 친절한 사장님까지 완벽했던 “스테이노을” (+사진)
본 건물 입실하기 전까지, 사장님께서 전날에 문자로 입실시간, 개별 바베큐 사용여부, 온수풀 사용 여부를 물어보시는데요.
꼼꼼하게 물어봐주셔서 불편하지 않았고 저희는 3시 입실인데 조금 일찍 입실을 했어요.
바로 앞에는 빠지선도 있는데 그곳에서 줄낚시도 잠깐 즐겼는데 이날 날이 흐려서 입질이 없더라구요.
화이트톤 인테리어 감성에 대리석 온돌 바닥으로 굉장히 따뜻했던 풀빌라펜션 (+내부사진)
먼저 입실하기 위해 건물 바로 뒷편 아래 사진처럼 이동하시면 저희가 묵었던 201호에 도달할 수 있는데요.
문을 열면 바로 왼쪽에는 개별 바베큐 시설이 우천시에도 할 수 있게 잘 구비되어있었고,
정면으로는 큰 벽걸이 TV와 촉감 좋고 편리했던 코브라 쇼파 위치해있어요.
바닥은 전체 대리석으로 온돌 난방이 되어서 엄청나게 뜨끈뜨끈하게 찌질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공간인데, 그래서 그런지 더욱 깔끔해 보입니다. 😁
아래 사진을 통해 잠시 감상해보시죠.
바다가 보이는 통창유리 오션뷰와, 전자동 커튼 개폐 시스템이 더욱 만족스러웠던 풀빌라 (+사진)
특히 이곳은 말씀드렸듯이 전 객실이 오션뷰 풀빌라 단독펜션이다보니 바다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여기에 사장님께서 시연을 보여주시듯이 전동 커튼을 열어주시는데 우와~ 했어요.
바로 보이는 바다뷰가 흐린데도 불구하고 넓게 펼쳐져 보이더라구요. 다른 투숙객들과 교차점도 없고 단독으로 쓰기 딱 좋아보였어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정수기, 각종 어메니티가 잘 갖추어진 “스테이 노을” 풀빌라 (+사진)
이제 본 글을 읽으시면서 여러분들의 짐을 덜어드릴 때가 왔는데요.
이곳에는 에스프레소 머신기가 있고 기본으로 2개의 캡슐이 주어지는데요.
먼저 오자마자 커피 한모금 내려먹었는데 따로 커피는 크게 챙기실 필요는 없어보였어요.
이외에도 냉온수 정수기가 있어 물을 챙기실 필요 하나 없구요. 더불어 밥솥과 전자레인지, 인덕션, 수저, 그릇, 컵, 후라이팬, 칼, 도마가 주방에는 갖추어져 있는데요.
다만 후추나 소금 등 일체 요리에 필요한 조미료는 없으므로 참고하셔야 합니다. 침구류는 보시다시피 여분의 베드와 베개가 있었구요.
씻는 것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일회용 칫솔, 펌핑치약 그리고 드라이기가 있었으니 참고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무려 화장실 2개에 깔끔한 컨디션을 갖추고 있었던 화장실과 욕실 (+사진)
특히 화장실은 2층 스위트룸인데 불구하고 2개나 갖추고 있는데요. 😙
안방에 하나, 그리고 거실과 마주보는 곳에 하나가 있는데 거실 앞에 위치한 화장실은 욕실과 변기가 분리가 되어있고 거울에는 조명도 비춰져서 분위기가 좋았는데요.
바닥 전체가 난방이 잘 되어서 따뜻하더라구요. 시설이 대체로 다 깔끔합니다. 안방 침구류도 굉장히 잘 관리해주셨고 너무 푹신하고 따뜻해서 꿀잠을 잤어요.
대망의 인피니티 온수풀이 만족스러웠던 풀빌라 펜션 “스테이노을” (+사진, 요금정보)
이곳에 온 이유는 인피니티 온수풀 때문이겠죠? 먼저 온수풀을 쓰시기로 하셨다면 온수풀 요금은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10만원을 지불했는데요.
사진의 나무계단을 가파르게 올라가면 (주의 필요) 인피니티 풀이 펼쳐집니다. 😊
사장님께서 온수는 저녁 9시까지 틀어져있다고 하셨는데요. 기본 온수는 32도까지 맞춰놓으셨다 하시더라구요. 물 온도가 딱 좋았어요.
거기에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풀 자체 너비가 이렇게 넓을수가 없을텐데 수영장에서 일해본 제가 봤을 때 대략 8미터는 족히 되겠더라구요.
물 자체도 오버풀로 여과되는 방식인것 같았고 수질도 좋았구요.
특히 개인적으로 수영장 내 물때 관리가 안되면 미끌거릴 수 있는데 이부분을 솔로 청소를 잘 하신 것 같았어요. 이건 믿고 가셔도 되겠습니다. 😁
수영장이 있더라도 다같은 수영장은 아닌게, 청소 안하고 물만 받으면 물때 때문에 타일이 미끄럽고 더럽기 일쑨데 여기 그렇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 좀만 맑았으면 미쳐버렸을것같애요. 🤣
야외 참숯 바베큐까지 마무리로 딱 좋았던 신축 풀빌라 “스테이노을” (+바베큐 사진)
한 두어시간 수영하고, 녹초가 된 몸으로 말씀드린 6시에 참숯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숯은 넉넉하게 주셔서 한시간여 굽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었고, 화로 자체도 대형이라서 만족스럽더라구요.
바깥에 있는 상이나 의자도 깨끗했고 바다를 보면서 먹는 뷰가 인상적인 곳이었는데요. 바베큐는 비용 2만원 추가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영하고 따뜻한 욕조에서 스파까지 바다뷰로 즐길 수 있었던 스테이 풀빌라 (+사진)
아래 움짤처럼 큰 욕조가 하나 또 있는데요. 수영하고 나서 지금 시기에는 다소 추울 수 있는데
미리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체온 유지하기 위해 들어와서 바다뷰를 보면서 앉아있으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었는데요.
버블스파도 가능하더라구요. 물 받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온수도 정말 펑펑 나와서 만족스러운 설비였어요.
맺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숙박대전 이벤트와 함께 숙박 결제를 하면서 저렴하게 풀빌라 신축 펜션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휴가를 받으시고 많이들 거제도로 놀러오실텐데, 다른 많은분들이 오시기 전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추천드리는 공간입니다.
이상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후기 리뷰였습니다